(21. 5. 26.) 온라인마켓 입점 사례발표회 개최

작성일
2021-06-14 17:00:06
작성자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조회수 :
1236

1

1

거제시 예비사회적기업 농업회사법인 산속농장주식회사는 거제시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5월 26일 거제시사회적경제기업 제품전시관(경남전세버스협동조합)에서 '온라인 마켓 입점 노하우 사례발표회'를 가졌다.

산속농장주식회사(대표 이완순)는 지역 특산물인 죽순어묵과 대나무 생활용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 거가대교휴게소 거제시농수산물직판점 운영과 라이브커머스  그리고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배달의 민족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왕성한 판로 활동을 하고 있다. 

발표회는 산속농장 조효선 사무장이 진행을 맡아 ▶ 온라인 쇼핑몰의 종류와 특징 ▶쇼핑몰 선정기준과 준비사항 ▶ 상세페이지 제작방법 ▶입점 서류 등 스스로 개척해 온 사례를 아낌없이 나누는 자리였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의 경험으로 체득된 유쾌한 입담으로 강의 내용도 알찼고 강의 자체가 너무 재미있어서  참가자들은 "시간 가는지 몰랐다"며 "이런 발표의 자리를 자주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피력하였다.

발표회는 코로나 인해 사전에 신청을 받았으며  (주)이응, (주)꽃섬거제, (주)커피소사이어티, (사)블루시티관현악단, 경남전세버스협동조합, (주)문화큐 등 예비사회적기업 6개 업체가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