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8. 13.)예비사회적기업 ㈜거제해양스포츠 「테마여행-길」 방영

작성일
2021-08-20 09:24:45
작성자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조회수 :
1424

1

1

지난 8월 13일 예비사회적기업 ㈜거제해양스포츠(대표 박창재) 동부저수지 수상레저 체험이 「MBC 테마여행길 거제편」 프로그램에 방영되었다. 

「MBC 테마여행길」은  탈랜트 최주봉씨가 각 지역의 특색 있는 모습과 명소, 풍물, 화제의 현장 및 사람들을 찾아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 날은 동부저수지에서 오리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수상전기자동차를 최주봉씨가 처음으로 시승하는 모습을 소개하고 이어서 9인승 파티보트 체험을 보여주는 장면을 연출하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계룡산 모노레일, 거제면 숲소리 공원, 정글돔, 옥화마을, 남부면 근포항과 근포동굴,  병대도 전망대, 사등면 해안산책로, 하청면 맹종죽 테마파크공원, 구조라 바람곶우체국, 학동해수욕장 등 거제도의 명물을 두루 소개하였다.

㈜거제해양스포츠는 2019년에 설립하여 구조라해수욕장에서 원드서핑, 패들보트, 카약 강습과 대여사업을 주로 수행하고 있는 업체로 최근에는 동부저수지로 영업장을 확장하였다. 현재 동부저수지에서는 오리배, 카약, 배들보트, 수상전기자동차, 파티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한 경기 위축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거제의 지역자원을 활용한 수상레저사업 확산에 적극 나서고 있는 ㈜거제해양스포츠에게 큰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