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사회적기업 ㈜더바름 지역사회공헌활동 펼쳐

작성일
2022-09-01 14:14:38
작성자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조회수 :
719

예비사회적기업 ㈜더바름 지역사회공헌활동 펼쳐

예비사회적기업 ㈜더바름 지역사회공헌활동 펼쳐

예비사회적기업인 ㈜더바름(대표 임서희)는 취약계층을 위한 병원동행서비스를 정기적인 지역공헌활동으로 진행하기로 하고, 지난 24일 첫 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번 대상자는 평소에 자녀들이 동행하거나 행복노인통합지원센터(이하 센터)의 도움을 받아 정기진료를 다니고 있었으나, ㈜더바름의 지역사회공헌활동 소식을 접한 센터 담당자(지유나 팀장)의 적극적인 서비스신청으로 첫 동행서비스가 성사되었다.

보슬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맑은샘병원의 외래진료와 처방전 수령, 약국을 거쳐 귀가하기까지 어르신은 비를 맞지 않도록 정성어린 배려를 다해준 임대표와 지팀장에게 연신 감사를 표하며 만족스러워 하셨다.

예비사회적기업의 지역사회공헌활동과 취약계층 지원 기관 담당자의 배려가 하모니를 이루어, 거제지역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사례를 만들어낸 현장이었다.

한편, 본 병원동행서비스는 환자의 병원 동행이 어려운 가족을 대신해 병원 방문 시 보호자를 대신해 거제 관내 병원진료와 약수령 그리고 귀가까지 논스톱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써 올해 12월까지 월 2회 정기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후 신청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바름 경남 거제시 상동3길 3, (상문동)성호빌딩 5F 1800-9171, 010-6558-7333

출처 : 거제뉴스광장(http://www.gjnewsplaz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