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아카데미 심화과정2 수료식

작성일
2022-11-02 16:56:44
작성자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조회수 :
966

심화과정2 수료식

심화과정2 수료식

거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이규철)는 사회적경제 기업 설립에 관심 있는 거제시민과 신설 사회적경제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1일 사회적경제 아카데미 심화과정2를 마무리하고 19명의 수료생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이번 사회적경제 아카데미 심화과정2는 기초과정, 심화과정1에 이은 2022년에 운영한 세 번째 아카데미였고, 사회적경제기업 설립 운영을 위해 필요한 ▲사업기획 어떻게 할 것인가 ▲사례로 배우는 비즈니스 모델캔버스 ▲성공의 출발점, 사업계획서 작성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 이라는 제목으로 총 4일간에 걸쳐 16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 날 수료식에서는 기초, 심화1,2 과정을 모두 수료한 김덕근 씨가 전체 수강생을 대표해 수료증을 받았으며 “창업에 관련된 실무 교육을 받고 나니 법인 설립 준비 과정에서 막연했던 부분들이 구체화되었고 앞으로 사업 기획에서 사업계획서 작성에까지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할지 구상할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거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이후에도 사회적경제기업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모델 구축 및 사업계획서 작성 지원 등 사회적경제기업 진입을 위한 찾아가는 설명회 등 맞춤형 상담을 이어갈 예정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http://www.saegeo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20483